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K이노 브랜드 캠페인, 광고계 ‘우수’ 평가…“탄소감축 의지 친근하게 담아내”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SK이노베이션(SK이노)의 올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 광고업계에서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SK이노 계열의 ‘Carbon to Green’ 전략 실천의지를 외계인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SK이노는 올해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에일리언 OTT’ 시리즈를 진행해, 방송과 온라인 등으로 영상을 방영했다. 영상에는 외계인들이 SK이노 계열의 탄소감축 노력으로 살기 좋은 청정행성이 된..

      산업·IT2023-10-23

      뉴스 상세보기
    • 클룩,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하반기 해외여행 고객 유치 박차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클룩은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여행의 설렘만 남겨요’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클룩이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병행하며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여행의 설렘만 남겨요’ 슬로건을 주제로, 클룩을 이용하면 여행에서 겪게 되는 여러 불편을 해소하고 처음 설레던 마음 그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섯 편의 영상을 통..

      산업·IT2023-08-18

      뉴스 상세보기
    • 링컨코리아, ‘평온함, 여유 그리고 링컨’ 브랜드 캠페인 론칭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링컨코리아)는 링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호감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보다 강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링컨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은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이라는 링컨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다. 링컨 자동차의 다양한 피처와 기능 등을 소재로 제작된 독특한 콘텐츠로 통해 소비자들은 링컨의 브랜드 메시지와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그리고 링컨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에 대해 쉽고 ..

      산업·IT2023-04-11

      뉴스 상세보기
    • BMW 코리아,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공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BMW 코리아는 새로운 고객 서비스의 브랜드 캠페인 #WHATEVERHAPPENS(“어떤 일이 일어나든”)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드라이빙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 브랜딩을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WHATEVERHAPPENS 브랜드 캠페인은 2023년 한 해에 걸쳐 장기간 진행된다. BMW 코리아만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유쾌하게 풀어 낸 총 4편의 캠페..

      산업·IT2022-12-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